이 페이지의 본문으로 이동

  • 서비스 목록
  • 카테고리별
  • 썬 시티 카지노 페이지
  • 메뉴 닫기
セキュリティおまかせプラン elgana®
서비스 목록은 여기
  • 과제별 솔루션 목록
  • 과제에서 찾기
  • 썬 시티 카지노 페이지
  • 메뉴 닫기
이슈별 솔루션 목록은 여기
  • 업종별 솔루션 목록
  • 업종별
  • 썬 시티 카지노 페이지
  • 메뉴 닫기
セキュリティおまかせプラン elgana®
바카라 카지노 바이러스 감염
  • 문의 지원 상단
  • 문의
  • 지원
  • 메뉴 닫기

전화로 문의

電話でのお問い合わせ

0120-765-000

0120-045-783

접수:9:00 ~ 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연말연시(12/29~1/3) 제외

  • ※ 휴대 전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확인 후、실수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해、영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양해 바랍니다。
  • 썬 시티 카지노 내 페이지 안내
  • 링크
  • 메뉴 닫기

NTT 서일본 썬 시티 카지노 ID

여기에서 본문입니다.

스마트 라이트 썬 시티 카지노 UC 'PACD+'의 'iOS11' 대응에 대해

2017년 11월 20일
서일본 전신 전화 주식회사

 다음과 같이、'스마트 라이트 썬 시티 카지노 UC'의 스마트폰 앱 'PACD+'의 'iOS 11'에 대한 대응 상황에 대해 안내합니다。

 2017년 9월 19일 게재의'iOS 11'에서、'PACD+'의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벤트에 대해、11월 1일에 Apple에서 출시한 'iOS 11.1'로 업데이트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했습니다。(또한、현재 최신 버전은 11월 10일에 출시된 'iOS 11.1.1'이 됩니다。)
 iOS 11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매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