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카지노용 라우터 Biz Box 라우터 "RTX1210"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2017년 03월 06일
서일본 전신 전화 주식회사
NTT 서일본이 2015년 2월부터 제공하고 있는 바카라 카지노용 라우터 Biz Box 라우터 「RTX1210」의 일부 제품에 대해서、특정 동작 후 펌웨어를 업데이트하고 재부팅하면 부팅이 중단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 몹시 폐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대상 기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무료로 대응하겠습니다。
1. 이벤트 개요
(1) 대상 기기 및 대상 수
● 대상 기기
・Biz Box 바카라 카지노 「RTX1210」
● 대상 로트
2017년 1월 13일(금)~2017년 2월 21일(화)에 당사 창고에서 출하한 상품이 대상이 됩니다。
・제조 번호 S4H071236 ~ S4H086240에 포함되는 것(자세한 것은여기참조 바랍니다)
※제조 번호에 해당하는 상품에 대해서도、포장 상자에 파란색 씰이 붙어 있는 것은、이미 처리된 기기입니다。
● 대상 대수
・274대
<대상 기기 확인 방법>
자세한 내용은여기을 참조하십시오.
(2) 발생 사건
save, copy config, copy exec, http 개정판의 각 명령 실행 또는、외부 tftp 및 sftp를 통한 구성 및 펌웨어 업데이트 작업、총 5회에 도달한 경우、각각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 5번째 이후(5번째 포함)、펌웨어 업데이트 작업을 수행할 때 다시 시작할 때、바카라 카지노가 더 이상 시작되지 않습니다。
- 5번째 이후(5번째 포함)、설정 저장 작업 후、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 show config list 명령 및 show file list intarnal 명령을 실행하더라도、목록에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음
· 바카라 카지노 시작 시、구성 파일 선택사항이 표시되지 않음
(3) 발생 사건
'RTX1210' 하드웨어 및 펌웨어에 문제 없음。
"RTX1210"의 플래시 ROM에 있는 파일 항목(메모리에 있는 각 파일의 기록 위치 정보)을 설명하는 특정 영역에、잘못된 값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 고객에 대한 대응과 부탁
이 문제로 인한 증상 발생、펌웨어 업데이트 작업을 수행한 경우。
대상 기기에 대해、펌웨어 업데이트 작업을 하지 않은 채 사용하세요。
대상 고객에게、당사보다 3월 하순경부터、대응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대상 기기를 이용하시는 고객보다 아래의 Biz Box 바카라 카지노 "RTX1210" 고객 문의 센터에 연락해 주신 경우도、안내겠습니다。
3. 본 이벤트에 관한 문의처
연락처:Biz Box 바카라 카지노 "RTX1210" 고객 문의 센터
0120-330-204 ※1, ※2
(2017년 3월 6일(월)부터 접수 개시)
[접수 시간] 평일 9:00~12:00、13:00~17:00 (토, 일, 공휴일, 연말연시는 휴업)
- 1 휴대 전화 · PH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전화 번호 확인 후、실수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2 NTT 서일본 지역(도야마현、기후현、시즈오카현 이사이의 30부현)의 고객님이 대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