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P 라우터 "Netcommunity VG2330X<2>'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2016년 06월 14일
서일본 전신 전화 주식회사
NTT 서일본이 2013년 2월부터 제공하고 있다、VoIP 라우터 "Netcommunity VG2330X"(품명의 끝이 "2" "1"인 기기 대상)에서、장기간 이용하시는 경우、착신 동작이 불안정한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 몹시 폐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 사건은、대책된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하여 해결합니다。
1. 발생 이벤트
(1) 대상 기기
·Netcommunity VG2330X
(품목의 끝이 '2', '1'인 기기 대상)。품명의 끝이 "1" "1"인 기기에서는、이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품명을 판별하는 방법은 여기)
(2) 발생 사건
장기간※ 사용하시는 경우、드물게 히카리 전화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히카리 전화 오피스 A(에이스)의 고장·회복 통지 기능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 본 이벤트가 발생하면、고장으로 판단됨、백업 회선 등으로 일괄 전송될 수 있습니다。)
또한、착신할 수 없는 상태에서도、전화 발신, 통화 중 통화, 데이터 통신 등、기타 기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시작 후、최소 249일 만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고객의 사용 상태에 따라 이벤트 발생까지의 기간이 연장되기 때문에、1년 이상 시작해도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정전·점검 등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그 시점부터 최소 249일이 됩니다。
2. 고객 대응에 대해
당사에서、대책된 펌웨어로 자동 버전 업그레이드、2016년 6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실시합니다。
자동 버전 업그레이드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의 경우、당사가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대책된 펌웨어로의 버전 업을 안내합니다(무상으로 대응합니다)。
3.이 사건에 관한 연락처
이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아래 창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전화로 문의
0120-248995
[접수 시간] 24시간 접수 (일부 시간대는 녹음에 의한 대응이 됩니다)
- 고장 수리 등의 대응에 대해서는 오전 9시~오후 5시로 하겠습니다。
- 프리 액세스는 NTT 서일본 지역(호쿠리쿠·동해·간사이·중국·시코쿠·규슈 지구) 이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휴대폰/PH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화 번호 확인 후、실수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